Menu Skip

Menu View

ITOP포럼 소개

ITOP 포럼

ITOP 포럼 활동

관광지식정보 센터

커뮤니티

?????? ???

Main Contents

관광동향

Home   /   관광지식정보 센터   /   관광동향

제주관광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 Writer : 관리자
  • Date : 2018-12-26
  • Hit : 666
  • 페이스북으로 내보내기
  • 트위터로 내보내기

제주관광 이슈포커스 8월호(2018년-5호)입니다.
이번호에서는 제주관광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제주관광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목  차

   1. 들어가며
   2. 지속가능 관광정책과  CSR
   3. 국내외 관광 CSR 사례
   4. 제주관광 CSR 사례
   5. 결론 및 시사점
   부록 : 주요관광통계

본 자료는 제주관광공사 연구조사센터 연구진의 견해임을 사전에 밝힙니다. 본 자료의 무단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f Tourism Companies in Jeju

 

Contents

1. Introduction

2. Sustainable Tourism Policy and CSR

3. Domestic Cases / Foreign Tourism CSR

4. CSR Cases in Jeju

5. Conclusion and Implication

 

This report is solely an individual opinion of Tourism Research Center in Jeju Tourism Organization. All copyrights reserved by Tourism Research Center, Jeju Tourism Organization.

  • 84

List

Prev
남북관계 개선에 따른 제주관광 선제적 대응방안 모색
Next
(중복) 2018 제주관광 상반기 트렌드 분석